겟잇뷰티 인생파운데이션 TOP4 순위 추천 200통 사용한 서현진정유미파운데이션은 무엇?



겟잇뷰티 뷰라벨 인생 파운데이션 TOP4 순위 추천, 200통 사용한 서현진 & 정유미 파운데이션은 무엇? 

겟잇뷰티에서 인생 파운데이션을 찾아드립니다.

엄격히 선정된 30개의 파운데이션 중 밀착력이 좋은 인생 파운데이션을 소개합니다. 

30개의 파데 중 1차 필터링을 통과한 제품은 메디큐브, 닥터자르트, 로라메르시에, 맥, 바비브라운, 글로시에, 베네피트, 셉, 세포라 컬렉션, 에스티로더, 투 페이스드, 캣본디로 12가지 파운데이션 입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인생 파운데이션 TOP5 , 200통 사용한 서현진 파운데이션은 무엇

겟잇뷰티 뷰라벨 TOP4 파운데이션

4위. 셉의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입니다.

30ML / 25,000

SEP 셉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30ml, 베이지23N, 1개

초경량 파우더 사용으로 뭉침없는 파운데이션입니다. 피부에 랩을 씌운 것 처럼 윤기가득하게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데로 일명 랩핑 파데라고도 불리웁니다.

3위. 에스티로더의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메이크업입니다.

30ML / 85,000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30 ml, 1개, 쿨 포슬린

에스티로더의 파운데이션은 서현진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어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무려 200통을 사용했다는 파운데이션이기도 합니다. 지속력, 커버력이 좋고 보습력도 탁월한 제품입니다.

2위. 바비브라운의 파운데이션입니다.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세럼 파운데이션 SPF 40 PA +++, 웜 포슬린, 1개

수분크림을 섞은 듯한 발림성으로 피부에 착 달라붙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입니다.

1위. 로라 메르시에 파운데이션 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최애템으로 유명한 파운데이션으로 일명 정유미 파운데이션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로라메르시에 실크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포토 에디션 30ml, 1개, Sand Beige

보송보송한 세미 매트한 마무리로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연출하는 파운데이션입니다.

흰목이 버섯 추출물 성분으로 보습력이 좋습니다. 

겟잇뷰티 1위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 파운데이션입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인생 파운데이션 TOP5 , 200통 사용한 서현진 정유미 파운데이션은 무엇 2

뷰라벨 파운데이션이였던 바비브라운 제품과 타이틀 매치 결과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세럼 파운데이션 SPF 40 PA +++, 웜 포슬린, 1개

뷰라벨 파운데이션에는 “로라메르시에 파운데이션”이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