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동안마사지 하루10분10살은어려보일 수있는기적의동안마사지 귀광대팔자주름 마사지비법 겟잇뷰티동안얼굴만들기 콜라겐추천



셀프동안마사지 하루10분10살은어려보일 수있는기적의동안마사지 귀광대팔자주름 마사지비법 겟잇뷰티동안얼굴만들기 콜라겐추천

하루 10분! 

10살은 어려보일 수 있는 기적의 셀프 동안 마사지! 

귀,광대,팔자주름 마사지 비법 [겟잇뷰티-동안얼굴만들기]

태와선 배은정 원장이 알려주는 기적의 동안마사지!

– 광대 마사지 준비물 

쌀알이나 조를 일자로 붙인 테이프 , 

손가락 장갑 또는 일회용 비닐장갑

1. 귀 마사지

– 쌀알이나 조를 일자로 붙은 테이프를 귀에 붙인 후 단단하게 굳은 부분을 손으로 지압해주면 됩니다. (쌀알 붙이는 것 마저도 귀찮으면 그냥 손가락으로 살살 풀어줘도 좋습니다.)

– 귀가 단단하게 굳어있는 분들은 귀만 잘 풀어줘도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귀를 자극하면 광대뿐만 아니라 턱 라인도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광대 마사지

– 중지와 엄지를 이용해서 광대 뼈 바로 밑에 붙어있는 근육을 가볍게 1분 정도 눌러줍니다. 

– 광대, 팔자주름을 완화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굳어있는 입속의 근육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 광대 뼈 바로 밑에 붙어있는 신경과 연결된 근육을 가볍게 눌러  풀어주면 광대, 팔자주름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3. 팔자주름 마사지

– 팔자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팔자주름이 시작하는 부분을 잡고 30초 정도 눌러 마사지해줍니다.

– 팔자주름이 1cm만 짧아져도 6살은 어려보일 수 있습니다.

4. 맨손 광대 마사지

① 입을 볼펜 하나 들어갈 정도로 벌린 상태에서 귀와 광대 사이에 골이 파여 있는 곳을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주며 마사지합니다.

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얼굴이 짧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턱이 들어가면서 짧아집니다.

② 손바닥을 이용해 광대를 밀어 올리듯 안쪽으로 가볍게 모아주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5. 셀프 광대 마사지

①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턱을 괴듯이 광대의 뼈가 움푹 들어간 곳을 손바닥 수근뼈를 이용해서 얼굴 안쪽 방향으로 머리 무게를 이용해 가볍게 눌러준다.

 광대를 괴는 위치에 따라 옆 광대를 안쪽 방향으로 눌러주면 옆광대가 들어가고 앞 광대를 눌러주면 앞 광대가 리프팅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포 애프터 사진을 찍어 비교하면 얼굴이 리프팅되면서 옆광대는 들어가고 팔자주름은 줄어들고, 턱이 짧아져서 부드러운 인상과 동안으로 바뀌는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10분씩 마사지하면  2~4주 후 조금씩 변하는 얼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하면 10년은 어려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