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해독 목이버섯효능 목이버섯잡채 레시피 목이버섯마늘종장조림 만들기 혈액대청소 해독의왕 목이버섯 섭취방법 파프리카찜피클만들기




천기누설 혈액해독 목이버섯효능 잡채목이버섯 레시피 목이버섯마늘종장조림 만들기 혈액대청소 해독의왕 목이버섯 파프리카의모든것 장건강돕는파프리카섭취방법 파프리카찜 파프리카피클 만드는법 섭취시주의사항 458회 0319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지금 이시기, 집안 대청소보다도 중요한 청소가 있다!!

바로 혈액 속 묵은때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겨울철 쌓인 독소는 심혈관 질환을 유발한다.

봄맞이 혈액 대청소를 도와줄 닥터의 공식은?

혈액 대청소! 해독의 왕 목이버섯입니다. 

목이버섯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목이버섯은 중국음식에 많이 사용되고 잡채, 전골, 튀김, 장아찌 등에 활용된다.


– 목이버섯 효능

목이버섯에는 식물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비만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D가 풍부해 면역력 향상, 골다공증, 골관절염, 퇴행성관절염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D는 우리나라 국민의 90%가 부족한 해독비타민으로 부족할 경우 협심증, 심근경색을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D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섭취 또는 오전 11시, 오후 3시 하루 20분 정도 모자 또는 양산을 쓰지 않고 팔다리 절반 이상을 노출하는 것이 좋으며 자외선차단제는 얼굴부분만 바른다.

목이버섯에는 비타민B철분 성분이 풍부해 혈전을 제거하고 혈액을 맑게한다.

목이버섯은 혈액을 적당히 응고시키는 작용이 있어 출혈이 심한 환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혈액 독소배출, 목이버섯 활용법은?

목이버섯은 갈치와 함께 먹으면 혈액을 맑게 하고 피부에 윤기를 줍니다.

콩기름,해바라기씨유는 비타민 D의 함량이 많은 목이버섯의 흡수를 도와줍니다.

목이버섯 손질법 : 건목이버섯을 레몬즙 1큰술 넣은 물에 불린다. 

물은 뜨거운 물 차갇운 물 반반 섞어 15분 정도 불린 후, 손질하고 헹군다.

목이버섯 고르는법 : 갈라지지 않고 잘 마른 것이 좋고 고유의 향이 나는 것이 좋습니다.

목이버섯 보관법 : 생 목이버섯은 수분이 날라가기 때문에 신문지에 싸서 수분 방지를 막아주는 것이 좋으나 대부분 건 목이버섯은 바람이 잘 통하고 그늘진 곳에서 보관하면 좋습니다.

목이버섯을 햇볕에 말리면 보관기간도 길어지고 비타민D가 생성된다. 

목이버섯 먹는방법 : 목이버섯초회, 목이버섯잡채, 목이버섯밥 등 다양한 나물과 곁들여 무쳐 먹거나 장조림, 중국요리 등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합니다. 

– 목이버섯잡채 레시피

재료 : 목이버섯, 천사채, 양파, 당근, 해바라기씨유, 간장, 통깨 

<목이버섯잡채 만드는법>

1. 천사채를 헹구고 물기를 제거한다.

2. 목이버섯, 양파, 당근을 채 썰어 준비한다.

3. 팬에 해바라기씨유를 두르고 천사채, 목이버섯, 양파, 당근 등 기호에 맞는 채소를 넣고 볶는다.

4. 간장 2큰술, 통깨 1큰술을 넣어 양념한다.

– 목이버섯 장조림 레시피

재료 : 목이버섯, 마늘종, 간장, 올리고당, 물

<목이버섯 장조림 만들기>

1. 마늘종 2줌, 목이버섯 10그램을 팬에 넣고 볶는다.

2. 간장 2큰술, 올리고당 1큰술, 물 1컵을 넣고 졸인다. 

– 목이버섯 섭취시 주의사항

목이버섯은 신장질환자는 섭취에 주의를 요한다.

건목이버섯 하루 권장 섭취량은 종이컵 기준 1컵 이하가 적당하다.

비타민D 하루 권장 섭취량은 1000~2000IU 정도 섭취가 좋다. 

파프리카에 관한 수상한 소문

컬러푸드의 대명사 파프리카


파프리카 엉덩이를 보면 암수를 확인할 수 있다고~ 파프리카에 암수가 있다?!

아니다. 파프리카는 암수가 따로 없다. 파프리카를 고를 때 꼭지가 마르지 않고 상처가 없고 과육이 단단하고 색이 진한 것이 좋다. 

초록색파프리카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빨간색 파프리카는 리코펜이 풍부해 심혈관질환,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 노란색 파프리카에는 루테인이 풍부해 눈건강에 도움이 되며 주황색 파프리카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된다. 

파프리카를 생으로 먹으면 장에 치명적이라는 소문까지!!!

장이 안 좋은 사람에게는 파프리카가 좋지 않다. 파프리카에는 렉틴 성분이 풍부해 장염, 장누수증후군이 있거나 자가면역질환이 있으면 염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렉틴이란? 렉틴은 식물이 스스로를 보고하기 위해 만든 독소를 말한다.)

파프리카에 관한 수상한 소문을 파헤친다!

– 장건강 돕는 파프리카 섭취방법

씨앗을 제거하고 먹는다. 꼭지를 눌러준 후 뽑아주면 꼭지와 씨앗을 제거할 수 있다. 

– 파프리카 피클 레시피

파프리카, 양파를 먹기 좋게 자르고 물 1컵, 식초 반컵, 설탕 2큰술, 월계수잎 2개를 넣고 한소끔 끓인 다음, 한김 식힌 식촛물을 부어주고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시킨다.

– 파프리카찜 레시피 

1. 파프리카 밑동을 자르고 전분가루를 묻힌다.

2. 두부 으깨고, 당근 다지고, 부추, 참기름 1큰술을 넣어 버무린다. 

3. 전분가루 묻힌 파프리카에 버무린 재료를 넣고 뚜껑을 닫고 살짝 찐다.

– 파프리카 섭취 시 주의사항

파프리카 하루 권장 섭취량은 일반인 기준 1개 정도가 적당하다.

오토파지 세포해독 다이어트비법 – 다이어트는,심근경색까지 예방하는 세포해독프로젝트<오토파지>모방단식오토파지주스 레시피,단호박케일연근효능 나는몸신이다 271회 3월17일


 

오토파지 세포해독 다이어트비법 – 다이어트는,심근경색까지 예방하는 세포해독프로젝트<오토

오토파지 세포해독 다이어트비법 – 다이어트는,심근경색까지 예방하는 세포해독프로젝트<오토파지>모방단식오토파지주스 레시피,단호박케일연근효능 나는몸신이다 오토파지쥬스효능 271회 3

happyjini.com

(맛남의광장)홍합꼬치튀김&단무지타르타르소스 레시피 김정은 오리엔탈 홍합탕 맛남라이브쇼핑 백종원 미디에돌마 홍합밥양념장 생홍합살오일파스타 홍합마요소스 만드는법 66회 0318

 

(맛남의광장)홍합꼬치튀김&단무지타르타르소스 레시피 김정은 오리엔탈 홍합탕 맛남라이브쇼핑

(맛남의광장)홍합꼬치튀김&단무지타르타르소스 레시피 맛남라이브쇼핑 백종원 생홍합살보관법 미디에돌마 홍합밥양념장 생홍합살오일파스타 홍합마요소스 만드는법 김정은 오리엔탈

happyji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