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에좋은식품뉴질랜드초록홍합효능 초록홍합오일로만든블랙모어스리프리놀 더블 효과 주의사항



관절에 좋은 뉴질랜드 초록홍합 오일로 만든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

한 3~4개월 전쯤 엄마가 관절이 안좋아져서 초록입홍합을 알게되었습니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이 관절염에 좋다는 사실을 그때 처음 알게되었지요. 처음 주문은 뉴질랜드 에버그린 하이퍼 리피드였습니다. 무릎이 아파 잠도 못주무시던 엄마는 하이퍼 리피드를 드시면서 잠을 주무실 수 있게 되었지요. 그래도 완치가 된건 아니여서 여러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하이퍼 리피드를 주문할 당시에도 엄마 지인분도 같이 구매를 원하셔서 제가 함께 주문을 했었는데요. 그분은 하이퍼 리피드를 드시면서 겸해서 병원을 다니셨다고 합니다. 저희 엄마 보다 훨씬 증상이 심하신 듯 했어요. 




그러면서 병원에서 권해준 것이 호주 블랙모어스의 리프리놀이였습니다. 그분의 정확한 처방은 리프리놀과 비타민 C 하루에 10000mg 섭취(고려은단 천연비타민 C 메가도스3000 하루에 3), 니아신, 비타민 D3 복용이였습니다.  이래저래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원래 리프리놀을 복용 한 후 100% 초록홍합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였는데 저희 엄마는 반대로 고가의 100% 초록홍합(하이퍼 리피드 9000mg 제품 180정에 15만원입니다.)을 먼저 섭취하시다가 리프리놀을 나중에 복용해서 한마디로 역순을 하고 있었습니다. 

블랙모어스 호주 두배 효과 리프리놀 더블 영양제 6병특가, 6개, 30

그래서 일단 어느정도 효과가 있던 에버그린 하이퍼 리피드의 복용을 중단하고 블랙모어스의 리프리놀 더블을 먼저 복용한지 한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권하는 섭취 방법은 리프리놀을 일단 8주를 섭취한 후 복용량을 반으로 줄이면서 100% 초록홍합 식품과 같이 복용하라고 합니다. 

관절에 좋은 초록입홍합 오일로 만든 호주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제품은 함량이 50mg 입니다. 하루에 4알을 복용하는데, 저는 리프리놀 더블 제품이 있어서 더블로 주문했습니다. 

리프리놀 더블은 함량이 100mg 으로 함량이 2배입니다. 그래서 하루 섭취량이 2알입니다. 동일한 효과를 보면서 간편함이 장점입니다. 

관절에 좋은 초록입홍합 오일로 만든 호주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2

뉴질랜드의 초록입홍합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천연 항염제로 관절염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관절의 퇴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리프리놀 더블은 한 박스에 위의 사진처럼 30정이 들어있습니다. 하루 2알 복용이니 15일 복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처음 기본 8주의 복용을 권장하고 있으니 4통을 주문해야 하는 것입니다. 

관절에 좋은 초록입홍합 오일로 만든 호주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3

뉴질랜드 초록입 홍합 효능

초록입 홍합은 뉴질랜드의 바다에서 서식하는 어패류로 일반 홍합 보다 2배가량 크기가 크며 껍데기가 녹색 빛을 띠고 있습니다.

초록입 홍합의 효능은 관절 염증, 통증개선이 있으며 피로회복, 숙취해소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의 바다는 자외선이 강해서 플랑크톤이 자외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항염물질을 생성한다고 합니다. 초록입 홍합이 항염물질을 지닌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기 때문에 천연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절통증을 완화켜주는 초록입 홍합의 성분은 불포화지방산입니다.
DHA, EPA, DPA, ALA 같은 불포화 지방산이 면역세포를 조절해 염증 제거를 도와줍니다. 달맞이꽃,아마씨유에 비해 항염 작용이 200~300배 가량 높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 염증을 유발하는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에 초록입 홍합을 섭취하면 관절 통증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습니다. 뼈를 구성하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어서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년 여성과 어르신들에게 좋습니다. 뼈 건강을 위해서는 칼슘, 비타민 D 외에 마그네슘도 함께 챙겨드시면 좋습니다.

■ 블랙모어스 리프리놀의 효능

항염효과

퇴행성 관절염 증상 및 통증완화

천식 및 기관지 질환 치료에 도움

류마티즘 관절염 치료에 효과적

활성산소 억제

관절의 노화를 억제

■ 복용대상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

류마티즘 관절염 치료 중 이신 분

천식 등 기관지 질환이 있으신 분

천식으로 인한 발작을 일으키는 어린이

연골 조직의 기능 강화가 필요한 분

■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 복용 방법

성인 : 첫 8주 동안 하루 1정씩 2회, 아침과 저녁식사와 함께 복용합니다.

8주 후 하루 1정씩 1회, 식사와 함께 복용합니다. 

2세~12세 어린이 : 성인 복용량의 1/2을 복용합니다. 

■ 리프리놀 복용시 주의사항

해산물 및 조개류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복용금지

25도 이사의 건조하고 신선한 장소에 보관

캡슐이 찢어진 경우 복용을 금하고, 캡슐을 씹어먹지 않도록 합니다. 

2세 이하의 영유아나 임신 중 혹은 수유 중인 여성분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관절에 좋은 초록입홍합 오일로 만든 호주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의 효능과 주의사항4

현재 엄마는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과 함께 식이유황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리프리놀 더블을 한달 복용했으나 그래도 통증이 있으셔서 마침 새언니가 보내주었던 식이유황을 같이 복용하고 계신데 효과가 좋으시다고 해요.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더블을 한달 더 복용하시고 다시 천연 초록입홍합 100% 성분인 하이퍼 리피드를 복용하실 생각입니다. 식이유황은 같이 겸해서 복용 계획이구요. 뉴질랜드 하이퍼 리프리놀식이유황(MSM)의 효능과 주의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글자위를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랙모어스 리프리놀이 좋은지, 식이유황이 더 좋은지는 개인의 체질과 통증의 정도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어떤 건강식품이든지 꾸준한 복용이 답이라 생각합니다. 적어도 효과를 볼려면 3개월 꾸준한 섭취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