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나잇살빼는법 뱃살빼는몸으로바꾸는5분뱃살순삭운동법 테스트 뱃살빼주는음식 돌외잎효능 돌외묵탕평채레시피



나는몸신이다 5분뱃살순삭운동법 뱃살나잇살빼는법 뱃살부르는몸따로있다 뱃살빼는몸으로바꾸는운동법 테스트 뱃살빼주는음식 돌외잎 돌외묵 만드는봅 돌와묵탕평채 레시피 381회 0428방송

찌긴 쉽고 빼기는 어려운 뱃살!
뱃살 부르는 몸은 따로 있다!
나이가 들수록 팔다리는 가늘어지고 배만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이게 바로 나잇살인데, 특히 뱃살은 운동과 식이 조절을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다.

장시간 좌식 생활을 하면 코어 근육이 약해져 배에 지방이 쌓이기 쉬운 몸이 되는 것인데, 문제는 뱃살이 체형 변형부터 전신 통증까지 불러올 수 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뱃살을 부르는 몸인지 확인하고, 5분만 투자하면 뱃살 부르는 몸에서 뱃살 빼는 몸으로 바꿀 수 있는 특별한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 5분 뱃살 순삭 운동

4가지 동작을 각 15초 진행하면 1분

각 동작을 5회 반복한다. 

상복부 코어 운동

1. 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뒤, 무릎을 접어 90도로 만든다.

2. 양손을 깍지 낀 상태로 뒤통수에 댄다.

3. 갈비뼈를 골반에 붙인다는 느낌으로 고개를 말아 올린다. 

이때, 상복부 힘이 약하면 팔꿈치를 접어 팔의 힘을 이용하려는 패턴이 나타나는데 상복부에만 자극이 갈 수 있도록 팔꿈치를 일자로 유지하도록 한다. 15초 진행한다. 

하복부 코어 운동

1. 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골반을 말아 올린다는 느낌으로 양쪽 다리를 90도로 든다.

2. 하복부 코어가 약한 사람은 허리와 바닥 사이가 뜨는데 이때 무릎을 살짝 굽혀 무리가 가지 않게 한다.

3. 이 상태로 엉덩이를 위로 올렸다 내렸다 반복한다. 15초 진행한다.

몸통 오른쪽 바깥에 있는 외복사근 운동

1. 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굽힌 후, 양쪽 다리르 교차시킨다.

이때 교차시킨 다리가 서로 붙지 않게 유지한다.

2. 오른손을 왼쪽 대각선 방향으로 최대한 뻗었다 돌아오길 반복한다. 15초 진행한다. 

몸통 왼쪽 바깥에 있는 외복사근 운동

1. 왼손을 오른쪽 대각선 방향으로 최대한 뻗었다 돌아오길 반복한다. 15초 진행한다. 

 

리턴 투 다이어트 식물성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비타민 이중정 체지방감소

COUPANG

www.coupang.com

– 뱃살 나잇살 빼주는 음식 돌외잎 효능

돌외잎은 항염 항산화에 도움되는 50여 종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다. 

돌외잎 추출출믈 섭취하는 동안 복부 지방 면적,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률, BMI가 모두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돌외잎의 다물린 에이와 다물린 비 성분이 기초대사량, 신진대사를 높여주는 활성단백질 AMPK효소를 활성화시킨다. 

활성단백질 AMPK가 활성화되면 남은 체지방이 몸에 쌓이는걸 막고, 지방이 연소될 수 있게 도움이 된다. 

– 돌외묵 만드는법
재료 : 돌외잎 분말 2큰술, 청포묵 가루 150g, 물 900ml, 소금 3g, 들기름 약간

 

부영한방약초 돌외잎 추출물 분말 가루

COUPANG

www.coupang.com

1. 돌외잎 분말, 묵 가루, 소금, 물을 섞는다.
2. 걸쭉한 풀이 되게 중불에서 10분 끓인 후, 약불로 줄인 뒤 끓으면 3~5분 정도 저어준다.
3. 들기름을 바른 용기에 완성된 묵을 담아 냉장에서 20~30분간 식히면 돌와묵 완성.

– 돌외묵 탕평채 레시피
재료 : 돌외묵 100g, 데친 숙주 30g, 생다시마 채 30g, 데친 미나리 4줄기, 채 썬 홍파프리카, 김 가루, 참기름, 깨소금, 간장
<돌외묵 탕평채 만드는법>
1. 굳혀 놓은 돌외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2. 준비된 채소, 참기름, 김 가루, 깨소금, 간장을 넣고 버무리몬 돌외물 탕평채 완성.

 

– 25kg감량비법 지방태우는 식사법 건생차 마늘초콩 과채콩물영양떡 레시피

 

(엄지의제왕)25kg감량비법 과채콩물영양떡 강서인레시피 지방태우는식사법 건생차마늘초콩42세

(엄지의제왕)지방태우는식사법 25kg감량비법 과채콩물영양떡 강서인레시피중년뱃살타파 건생차만들기 마늘초콩42세진은주다이어트비법 블루존식품3대법칙4 436회 0525 나는몸신이다하정은3D애플

happyjini.com

– 뱃살 쏙 빼는법 항염녹즙 생강오일 레시피

 

뱃살쏙빼는법 항염녹즙 생강오일 레시피 블루베리효능 하버드대학교추천 다이어트식품 엄지의

(엄지의제왕)죽기전에뱃살빼는법 생강오일 항염녹즙 레시피 만드는법 하버드대학교추천 532식사법 블루베리효능 다이어트식품 체중감량 2분만에뱃살빼는장요근 운동법 쌍둥이트레이너 432회 04

happyji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