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씨효능(Hemp seed)대마씨를먹어라 장수의 비법



대마씨효능(Hemp seed)대마씨를먹어라 장수의 비법

장수의 비밀~!

빅토리아 여왕처럼 장수하려면 대마씨(Hemp seed)를 먹어라!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은 유럽 왕실 ‘장수의 아이콘’으로 19세기 대영제국의 전성기를 통치한 여왕입니다. 

19세기 평균 수명이 40세 정도였는데, 빅토리아 여왕은 그 2배인 81세까지 살았습니다. 이런 빅토리아 여왕에게도 한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그것은 생리불순과 혈액순환 장애가 있었습니다. 

빅토리아 여왕처럼 대마씨(Hemp seed)를 먹어라! [내 몸 사용 설명서 장수의 비법! ]4 대마의 환각성분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 여왕의 주치의가 권유한 것이 바로 ‘대마씨(Hemp seed)‘입니다.  이 대마씨 덕분에 빅토리아 여왕은 건강 문제를 극복하고 장수하였습니다. 

대마의 환각 성분은 대마의 꽃, 잎사귀, 씨앗의 껍질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에서는 대마씨의 껍질을 벗기고 그 껍질 벗긴 씨앗을 가공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도 이 대마씨를 약재로 사용합니다. 

한의학에서는 대마씨(마자인)가 혈액순환 촉진, 노폐물 제거, 양기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어 장수를 돕는 특급 식품이라 합니다. 

빅토리아 여왕처럼 대마씨(Hemp seed)를 먹어라! [내 몸 사용 설명서 장수의 비법! ]3 대마의 환각성분

대마씨라고 하면 낯설지만 영어로 햄프씨드라고 하면 많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 대마씨에는 불포화지방산이 아주 풍부합니다. 혈관 건강 망치는 나쁜 콜레스테롤(LDL)과 중성지방을 줄여주고, 혈관 건강을 지키는 좋은 콜레스테롤(HDL) 생성을 돕기 때문에 혈관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대마종자유 추천

닥터린 닥터린 파이토 대마종자유 12박스/12개월분, 30정, 12개

뿐만 아니라 대마씨는 식물성 식품인데도 불구하고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보다도 더 많은 단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데 중요한 주성분입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장수를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가 근육 감소로 인한 관절 약화입니다. 또한 이걸로 인해 활동량이 감소되는 것이 중요한 원인입니다. 이 때 단백질이 풍부한 대마씨는 근육의 생성을 도와 장수에 도움이 됩니다. 

빅토리아 여왕처럼 대마씨(Hemp seed)를 먹어라! [내 몸 사용 설명서 장수의 비법! ]8

대마씨를 똑똑하게 먹는 방법은?

– 간편하게 먹는 방법은 대마씨를 밥으로 먹는 방법입니다.

빅토리아 여왕처럼 대마씨(Hemp seed)를 먹어라! [내 몸 사용 설명서 장수의 비법! ] 대마씨 먹는 방법 1

– 대마씨 채소볶음

1. 파프리카, 당근, 양파, 버섯과 대마씨를 볶습니다. 

2. 먹기 직전에 참기름을 소량 곁들입니다. 기호에 따라 살짝 소금 간을 합니다.

빅토리아 여왕처럼 대마씨(Hemp seed)를 먹어라! [내 몸 사용 설명서 장수의 비법! ] 대마씨 먹는 방법 2

– 대마씨를 우유, 요거트와 함께 먹어도 좋으며 다른 과일과 믹스해서 스무디로 먹어도 찰떡궁합입니다.

이상 빅토리아 여왕의 장수 비법! 대마씨였습니다. 

예전에 햄프씨드에 대해서 포스팅 한 글입니다.햄프씨드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햄프씨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