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젤리효능호르몬관리회춘식품신체나이30세젊은근육왕의비법식품 로얄젤리 무병 장수의 비밀



로열젤리효능 호르몬관리신체나이30세젊은근육왕의비법식품 로열젤리 무병 장수의 비밀

신체 나이 30세가 젊은 근육왕의 비법식품은 ‘로열 젤리’입니다.무병 장수의 비밀!

로열젤리의 효능과 섭취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78세 근육왕이 나와 놀라움을 금치못했는데요. 1941년생이면 한국나이 78세! 김환 할아버지..할아버지라 말해야 하는데 할아버지라 부르기에는 좀 그렇네요.

정확한 신체 나이를 알기 위해 신체 계측부터 기초 체력까지 다양한 신체 나이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검사 결과 심폐지구력, 근력, 유연성, 근지구력 등이 40대 초반으로 봐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신체 나이가 무려 30세 이상 젊게 나온 것이에요. 

신체 나이가 무려 30세 젊은 주인공의 건강 비결은? 

김환 어르신은 운동 뿐만 아니라 식습관에도 신경을 쓰고 계시다 합니다. 다양한 식품을 통해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뿐 아니라 특별히 챙겨드시는 비법 식품이 있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건강 비법

가벼운 아침 식사 후 30분~1시간 운동 (유산소 + 근력 운동을 일주일에 4~5일)

나머지 시간은 취미로 등산을 즐긴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식습관은?

주로 채식 위주로 식단을 구성

탄수화물을 섭취는 해야 하니 건강을 위해 잡곡밥을 섭취

우리가 궁금했던 것이 바로 이것이지요~! 

근육왕의 비법 식품은 바로 로열젤리입니다.

로열젤리효능 호르몬관리신체나이30세젊은근육왕의비법식품 로열젤리 무병 장수의 비밀

로열젤리 

성충 10일 차의 아주 젊은 일벌이 꿀과 꽃가루를 먹어 소화 흡수시킨 다음에 이것을 머리에 있는 인두선을 통해 재분비하는 물질입니다. 

특이한 점은 일반적인 일벌은 3일 동안만 로열젤리를 섭취하고 4일째 부터는 먹지 못하는데, 4일째 부터 죽을 때 까지 평생 로열젤리를 여왕벌이 먹습니다.  덕분에 여왕벌은 일벌에 비해서 몸집이 2배 이상 성장을 하고 하루에 2,000~3,000개 알을 낳을 정도로 산란 능력이 뛰어납니다. 무엇 보다도 일 벌은 수명이 7주인데 비해 여왕벌은 수명이 7년이라고 합니다. 

로열젤리가 무병장수에 도움되는 까닭은?

로열젤리가 회춘과 무병장수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 호르몬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르몬은 우리 몸 속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거 뿐만 아니라 인체의 항상성 (항상 일정하게, 건강하게 유지하는 그런 도움을 주는 호르몬) 유지 역할을 합니다.  중,장년층으로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호르몬의 기능이 감소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외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그 대표적인 식품이 로열젤리입니다. 

수 많은 호르몬 중에서도 무병장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관리해야 할 3대 호르몬이 따로 있습니다.

무병장수 위해 관리해야할 3대 필수 호르몬


1. 성호르몬

남성 호르몬 : 성기능 증진은 물론 근육 성장을 도와 근력 강화 역할을 합니다. 남성 호르몬 고갈 시 근육과 뼈의 약화로 근골격계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 : 혈관 내벽 탄력 유지를 도와 혈관 노화를 방지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성 호르몬 고갈시 갱년기는 물론 각종 혈관 질환이 발생합니다.

로열젤리 속에는 풍부한 20여 종의 아미노산이 있습니다. 이 아미노산들이 남성 호르몬 수치를 향상 시키고 여성 호르몬 분비량을 증가시켜서 각종 혈관 질환 예방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2. 인슐린 호르몬

로열젤리 속에 함유된 하이드록시 데센산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하이드록시 데센산은 인슐린 호르몬 분비 촉진해서 고혈압, 당뇨병의 주범인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분해 및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하이드록시 데센산은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입니다. 로열젤리 속에만 특별하게 존재하는 성분으로 로열젤리의 품질을 평가하는 지표 물질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공전

– 로열젤리 건조 분말의 경우 하이드록시 데센산 4.0% 이상 함유가 필수

– 함량 높을수록 좋은 품질로 평가

로열젤리 속 하이드록시 데센산은 면역력 증진, 항균, 항염증, 항암 작용까지 있습니다. 실제 연구에서도 로열젤리 특유의 지방산 성분이 자궁경부암 및 자궁내막암 등 여성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 출처 : 국제학술지 플로스 원(2010)

실험 조건 및 대상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엔바이탈 퀸 로얄젤리 100 1g X 30포 6박스, 단품없음,선택완료

하이드록시 데센산 함량 6.2%함유한 로얄젤리 추천

3. 성장호르몬

김상우 항노화 전문가 내분비내과 전문의가 말하는 마지막 호르몬은 가장 중요한 노화쪽에 호르몬인 성장호르몬입니다. 성장호르몬은 아이들 키 성장과 관련된 호르몬인데, 사실은 나중에 성인이 되서 보니까 근력의 유지 및 지방 분해,  장기 강화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이기도 합니다. 

노화 방지의 근간이자 가장 중요한 성장호르몬입니다. 문제는 성장호르몬은 20대때 가장 많이 나오다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줄어듭니다. 70대가 되면 젊었을 때의 20% 이하로 감소하게되어 근육이 줄고 지방이 늘게됩니다. 

로열젤리 속 로열락틴

단백질 일종으로 체내에 들어오면 성장호르몬과 유사한 성장 유도 물질로 작용합니다.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중장년층의 피부 재생과 근육 및 관절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네이처 학술지(2011)에 의하면 초파리에게 로열젤리를 투여하자 여왕벌처럼 몸집이 커지고 2배 이상의 산란능력을 가지게 되었고 수명도 10일 이상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인간 수명으로 따졌다면 10년에 해당되는 수치입니다. 단 실험 조건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로열젤리 섭취 방법은?

매일 아침 식전에 로열젤리 분말 1/3 티스푼을 미지근한 물에 타서 섭취

◆ 로열젤리 분말의 장점

로열젤리 보다는 로열젤리 분말을 활용하게되면 보관이 용이하고 먹을 때 맛도 한결 편안할 수 있고 각종 영양소가 고농축되어 있어서 적은 양으로 많은 양의 영양소 섭취가 가능합니다. 

★ 로열젤리 주의사항

– 로열젤리는 뜨거운 물과 섭취시 로열젤리의 핵심 성분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급적 찬물 또는 미지근한 물에 타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로열젤리 속 불포화 지방산은 금속과 닿으면 산화되기가 쉽기 때문에 나무 또는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합니다. 

호르몬 관리 돕는 로열젤리 차의 맛은 심심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므로 먹기에도 간편합니다. 

☆ 로열젤리 섭취 시 주의사항

꽃이나 벌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가려움증, 구토, 설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 로열젤리 하루 적정 섭취량

– 생 로열젤리의 경우 하루 6~10g (한 스푼)

– 로열젤리 분말일 경우에는 하루 0.5g (1/3티스푼)

이상 회춘과 장수를 돕는 비법 식품 ‘로열젤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리 좋은 로열젤리라도 꽃과 벌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를 요합니다.